CloudAxis 미팅룸 개설부터 참석까지
1. 미팅룸 개설
- CloudAxis 스케쥴 포탈로 이동
- 예약탭으로 이동
- 회의 이름 및 안건 삽입
- 날짜 및 시간 설정
- 회의 지속 시간 설정
- 회의 참석자 초대
연락처에서 추가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검색창을 통해 참석자 추가가 가능하다.
주소록 또는 연락처에서 추가를 통해 참석자를 추가한 화면.
- 예약 버튼을 눌러 최종 회의를 예약함.
최종 확인화면
2. PC 에서 회의 접속
- Email을 통해 미팅을 확인
- Web Link 를 선택하여 브라우져를 이용하여 이동
- 이메일 삽입
- 참가자 확인을 위해 Name에 회사명_이름을 함께 입력하고 접속
- 로그인 후, CloudAxis Plug-in을 설치
- 하기 화면을 통해 비디오, 오디오 상태 확인하고 접속하면, 회의방 조인 (* 마이크는 세션 중에는 음소거로 세팅해 주세요)
- 회의방 정상 접속 화면
3. 모바일에서 접속
- Email 또는 SNS 를 통해 접속 정보를 전달 받습니다.
- 접속을 위해 본인의 정보를 웹브라이져 창에서 기입합니다.
- Mobile 에서는 웹브라우져를 사용하지 않고 Realpresence Mobile 앱을 이용하기 때문에, 앱으로 이동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합니다.
- 앱을 실행 시킨 이후에는 별도의 과정없이 자동으로 회의룸에 접속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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